기자명 신예찬 기자 (yaechan@skkuw.com)

트랙 C의 경우 직전학기 성적이 4.0 이상이나 어떤 장학금 수혜도 받지 않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으며 장학금 대상자로 선정되면 수업료의 30%가 장학금으로 지급된다. 그러나 이번 학기에 이미 장학금을 받은 학생도 트랙 C에 신청이 가능하다. 단, 이는 수업료의 30% 미만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이미 수혜 받은 학생만 가능하며 이미 지급된 장학금 대신 징검다리 장학금이 교체 지급된다.

모든 유형에 있어 정해진 모집인원은 없으며 학교 측에서 징검다리 장학금에 할당된 금액 내에서 신청자에 한해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징검다리 장학금은 공통적으로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각 유형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역시 존재한다. 트랙 A는 갑작스런 가계곤란을 증명하기 위해 한국장학재단이 선정한 소득분위 변경에 관한 서류를, 예상치 못한 질병의 경우 병원진단서를 제출해야 한다. 트랙 B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연구실적 또는 학교에 큰 공적이 있음에 대한 증빙자료로 관계자추천서가 필요하다. 트랙 C는 직전학기 성적이 4.0 이상이라는 성적증명서만 있으면 된다.

징검다리 장학금의 신청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첨부파일을 참조해 필요한 서류를 작성 후 학생지원팀(자과캠 - 학생회관 1층 / 인사캠 - 600주년 기념관 1층)으로 제출하면 된다. 장학금 지급기간은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지만 22일 서류 제출 기한이 마감된 후 학교 측의 선발 과정을 거쳐 이번 달 말에 GLS 상에 등록된 학생의 개인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