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연수 기자 (yeonsoohc@skkuw.com)

법학전문대학원과 사회과학대학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CAMPUS Asia 사업단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일본 나고야대학에 파견할 교환 장학생을 모집한다. CAMPUS Asia 사업은 동아시아 공통 법 형성을 향한 법적, 정치적 인재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CAMPUS Asia 사업은 한·중·일 삼국 간 국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아시아의 대학 간 학생 교류를 증진하고 상호 이해를 도모하는데 그 취지가 있다. 따라서 법학이나 사회과학 관련 전공 학생 중 동아시아 법과 정치학에 관심과 소양을 가진 학부생이나 대학원생(복수전공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은 1학기(19년 10월~20년 2월) 또는 1년(19년 10월~20년 8월)의 이수 과정 동안 일본 나고야대학에 파견된다.

해당 프로그램 접수 기간은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우는 CAMPUS Asia 사업단 사무국(법학관 304호)으로 △공인어학증명서 △교환학생 지원서 △성적증명서 △학업계획서 등을 우편 혹은 방문 제출 후 해당 서류를 이메일(ihryou80@nate.com)로 송부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CAMPUS Asia 사업단 사무국(이메일 또는 02-760-019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