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오채은 기자 (ohche@skkuw.com)

우리 학교 기숙사(관장 박동희)에서 기말시험 기간 동안 3주 단기 추가 입사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는 중간시험에 이어 기말시험 오프라인 출석 시험에 응시하는 원거리 거주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됐다.

기숙사 행정실 박재웅 과장은 “온라인, 오프라인 등의 시험 형태가 유동적이었던 중간시험와 달리 현 방침상 이번 학기 기말시험은 오프라인 대면 출석 시험이 원칙”이라며 “학생들이 시험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2주에서 3주로 단기 입사 기간을 늘렸다”고 전했다.

명륜학사(인사캠 기숙사)는 △C하우스 △E하우스 △G하우스 △K하우스 △M하우스에서 신청을 받으며 입사희망학생은 선호에 따라 1인실 또는 2인실을 선택할 수 있다. 반면 봉룡학사(자과캠 기숙사)는 신관 A동에서만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캠퍼스별 수용 인원은 명륜학사의 경우 약 300명, 봉룡학사의 경우 약 280명이다. 기말시험 기간 단기 입사 신청은 양 캠퍼스 모두 오는 17일(화) 오전 11시부터 24일(화) 오후 11시까지 GLS를 통해 가능하다.

기말시험 기간 단기 입사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기숙사 운영실(인사캠 02-760-0163, 자과캠 031-290-5182)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