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하진 (noterror0404@skkuw.com)

다음달 21일까지 성균인성교육센터에서 이번 학기 ‘인성함양 실천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우를 모집한다. 

인성함양 실천 프로그램은 △흥인 △돈의 △숭례 △홍지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프로그램은 인의예지(仁義禮智)의 실천을 목표로 한다.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실천한 후 사진을 포함한 간단한 소감문을 작성해 인성교육센터 이메일(chec@skku.edu)로 제출하면 활동이 인정된다.

소감문 제출 기한은 지난달 2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이며 우수참여자 이벤트 참여 기간도 이와 동일하다. 우수참여자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프로그램 참여 사진 및 소감을 첨부해 성균인성교육센터(@skku_chec) 태그와 함께 올림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인성함양 실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우에게는 교내봉사활동 1시간, 신입생의 경우 FYE 세미나 10점을 추가적으로 부여한다. 우수참여자 이벤트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 우수참여자 30명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품도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우라면 누구나 챌린지스퀘어의 비교과 프로그램 항목에서 인성함양 실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성균인성교육센터 강보승 책임연구원은 “인성함양 실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성균인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며 “봉사활동 시간뿐만 아니라 상금으로 가족끼리 식사도 할 수 있는 기회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성교육센터(인사캠 02-760-0165, 자과캠 031-299-429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