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은 10명 내외로

기자명 성대신문 시민기자 (webmaster@skkuw.com)

산학연협동본부(본부장 : 신명철 (정통) 교수, 이하 : 산학연)는 제3기 UBC IT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교환학생의 모집인원은 10명 내외이며, 대상 및 자격은 △해외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는 본교 재학생 △2004학년도 1학기 재학 중인 자(복학 예정자 포함) △직전 학기까지 평점평균이 3.0 이상인 IT 관련학과 전공(복수전공자 포함) 학생 △비전공자중 IT관련 교과과정을 15학점 이상 이수한 자 혹은 IT관련 국제공인자격증 소지자 △위의 각 호 해당자 중 선발일을 기준으로 2년 이내에 국제 공인 어학시험 결과 70% 이상을 취득한 학생(TOEIC 700, TOEFL CBT 190, TEPS 602, G - TELP 85 (Level 3), 62 (Level 2)이상인 자)이다.

교환학생 접수기간은 오늘까지이며, 신청 희망자는 지원신청서와 국제공인 어학시험 결과표 사본을 첨부해서 이메일(ichdich79@speed. skku.ac.kr)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신청서는 산학연 홈페이지(www. skkustp.or.kr) 자료실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환학생 선발에 관해 산학연 김승철 기술지원 파트장은“이번 교환학생은 정보통신연구진흥원과 대학에서 해외 교육비를 지원하며 교육 종료 후 18학점을 인정하는 프로그램이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정부 지원 신청을 위한 서류 제출 기간이 촉박하여 접수 기간이 짧으니 양해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