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재원 기자 (cjjjaewon@skkuw.com)

 

우수 참여자에게 상품과 상금 지급

챌린지스퀘어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신청 가능


성균인성교육센터에서 ‘인성함양 프로그램과 함께, 가족과 떠나는 가을 산책'을 주제로 인성함양 실천프로그램을 주최한다. 인성함양 실천프로그램은 △흥인(興仁) △돈의(敦義) △숭례(崇禮) △홍지(弘 智)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흥인은 ‘가족끼리 초상화 그리기’, 돈의는 ‘자연 속에 서 호연지기 기르기’, 숭례는 ‘오늘은 내가 쉐프! 가족 에게 음식 대접하기’, 홍지는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편지’로 구성된다. 인성함양 실천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우는 챌린지스퀘어를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학우는 창의품 2시간을 받으며 신입생은 FYE 세미나 10점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우수 참여자 이벤트도 있다. 프로그램 참여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그램 참여 사진과 간단한 소감을 해시태그(# 성균관대학교, #성균인성교육센터, #인성함양실천프로그램, #흥인, #돈의, #숭례, #홍지) 및 성균인성교육 센터 계정(@skku.chec)과 함께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충실히 참여해 참신하고 재밌는 결과물을 제출한 참여자를 선정해 상금과 상품을 제공한다. 최우수 8명에게는 상금 15만원, 우수 16명에게는 상금 10만원, 장려 32명에게는 상금 5만원을 지급한다. 모든 우수 참여자에게는 고전 책자를 상품으로 부여한다. 과제 제출 기간 및 우수참여자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1월 6일까지다. 프로그램 참여 후 인증샷과 간단한 소감문을 양식에 맞게 작성해 인성교육센터 이메일 (chec@skku.edu)로 제출하면 된다.

추가적인 사항은 성균인성교육센터(인사캠 02-760-0165, 자과캠 031-299-439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https://chec.skku.edu)나 이메일(chec@skku. edu)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우리 학교 홈페이지 캡처.
ⓒ우리 학교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