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9일부터 시간표 조회 및 책가방 담기 가능해

기자명 이상헌 기자 (goots@skku.edu)

2004학년도 동계계절수업이 다음 달 22일부터 시작된다.

내년 1월 13일까지 16일간 진행될 동계계절수업은 최대 6학점, 하계수업까지 포함해 9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지만 2학기에 수강 중인 과목은 신청할 수 없다.

수강은 휴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중 2학기 이상 등록한 학생만 가능하며, 신청은 내달 13일부터 17일까지, 변경은 22일 하루 동안 GLS를 통해 가능하다. 하지만 내달 15일 기준으로 수강신청 학생 수가 20명 미만인 과목은 별도 통보 없이 폐강되기 때문에 GLS상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한다.

앞서 이번 달 29일 오전 10시부터 GLS를 통해 수업시간표 조회 및 책가방 담기를 할 수 있다.
계절수업 수강료는 지난 하계계절학기 수강료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수강료 납입은 계좌이체만 가능해 계좌가 없는 학생은 반드시 소속 학부에서 계좌를 만들어야 한다.

이와 관련 자과캠 학무팀 황용근 과장은“요금책정을 비롯한 많은 사항이 GLS를 통해 공개된다”며 “계절학기수업을 수강하려는 학생은 GLS의 공고를 유의해서 보길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동계강좌는 △2004학년도 교육과정 중 단기 집중교육에 적합한 과목 △교양, 기초과목 중 학생들의 수강수요가 많은 과목 △기타 전공 및 교양과목으로 주관학부의 추천을 기준으로 개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