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단체에는 최대 1백만 원 장학금 지원

기자명 윤이삭 기자 (hentol@skku.edu)
학생지원팀(팀장:금명철)에서 ‘학생회(동아리) 우수 프로그램’ 모집을 4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모집은 우리 학교 학우들로 구성된 △학생회 △중앙동아리 △학생회의 인준을 받은 전공별 모임이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단체의 설립목적에 근거해 △창조적이고 역동적인 대학문화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교내구성원 대상 프로그램 △우리 사회에 건전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프로그램 △학교의 위상과 명예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교외행사 참가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프로그램 지원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신청단체 일반현황 정보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회원명단 △서약서를 작성해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단체에 대해서는 최대 1백만 원 범위에서 행사운영지원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5월 4일 학교 홈페이지 공고와 개별 통보를 통해 전달된다. 프로그램 종료 후 올해 12월 17일까지 프로그램 진행 결과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다음 년도 지원 자격을 박탈한다. 작년에는 총 31개의 신청 프로그램 중 18개의 프로그램을 선정해 총 1천만 원을 지원했으며, 올해도 비슷한 규모로 지원 대상 프로그램을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