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은진 수습기자 (webmaster@skkuw.com)

성균어학원(원장 : 홍덕선 교수ㆍ영어)에서 하계학기 IEP(집중식 영어 프로그램) 참여 학생을 다음 달 25일까지 선착순 최대 75명을 모집한다.
IEP 프로그램은 총 7개 과목별로 한 반당 정원을 14명 이내로 수준별 운영된다.
교육기간은 8월 1일이며 22일까지 약 3주 동안 이뤄진다. 레벨 테스트와 오리엔테이션은 각각 다음 달 27일과 29일에 진행 예정이다. IEP 수강료는 70만원이고 테스트 전형료는 5만원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성균어학원 홈페이지(skku.edu/sli)에서 신청 가능하며 우리 학교 학우뿐 아니라 다른 학교 학우도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강사 추천할인제도 △학생 Buddy 할인제도 △IEP 무료 수강생 선발 제도가 도입됐다. 강사 추천할인제도는 외국인 교원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학생이,  학생 Buddy 할인제도는 친구와 함께 등록한 학생이 수강료의 15%를 할인을 받는 제도이다. 또 이번에 새로 도입된 IEP 무료 수강생 선발 제도는 수강인원 14명 당 가계곤란자 학생 1명을 무료로 지원해준다.
이와 관련 성균어학원 이승한 계장은 “학생들에게 교육을 지원하고자 만든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