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성대신문 (webmaster@skkuw.com)
도서관자치위원회(위원장:김현진(인문4·사학), 이하:도자위)는 인사캠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사물함 배정 신청을 받는다.
신청 접수는 인사캠 학생회관 406호 도자위 사무실에서 접수 기간 내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며 사물함 사용료는 한 학기 당 5천원이다. 또한 사물함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분증명이 가능한 △학생증 △재학증명서 △졸업증명서 △휴학증명서 중 하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대리 신청을 할 경우 대리인이 본인의 신분증이나 복사본, 연락처 등을 지참해야 한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 해당 사물함에 우선권이 주어지며 접수 기간은 건학기념일을 제외한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이다. 해당 접수 기간 중 연장 신청하지 않는 경우 사용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연장신청하지 않은 학생의 사물은 오는 30일까지 보관 후 임의 처분하게 된다.
신규 신청 접수 기간은 개천절을 제외한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사물함을 배정하기 때문에 기간 중에도 마감으로 인해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다. 신규 신청시 사물함의 위치는 선택이 가능하나 특정 번호의 사물함을 지정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다.
이와 관련 도자위 김현진 위원장은 “사물함이 신청자가 많아 조기 분양되는 경우가 많다”며 “접수 기간 내에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과캠의 경우는 해당 학부 학생회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