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된 규격형식에 맞춰 원고 제출해야

기자명 손용성 기자 (blueblue@skku.edu)

Co-op위원회(위원장:엄한주)는 오는 10일까지 Co-op(현장실습프로그램) 활동경험이 있는 학생들의 참여수기를 공모한다.

Co-op 프로그램의 질을 개선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국내외 Co-op에 참여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실습 중 경험한 활동내용, 느낀 점 등의 체험 사례를 자유롭게 기술한 내용이면 된다.

공모를 원하는 학생은 지원 기간 내에 한글파일 혹은 파워 포인트 파일로 작성한 원고를 자과캠 학사지원팀(팀장:류대현)으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E-mail(econo@skku.edu)로 보내면 된다. 한글파일의 경우 지정된 글꼴(휴먼명조)과 글자크기(12)에 맞춰 A4 용지 4매 이상의 분량을 작성해야 한다. 단, 사진 및 그림 등은 매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외에 파워 포인트 파일로 작성하는 학생들은 10매 이상의 슬라이드와 더불어 한글파일 A4 용지 2매 내외의 추가 설명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공모결과는 오는 15일에 Co-op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시상식은 이틀 뒤인 17일에 해외현장실습 평가세미나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시상으로는 △대상(1명) 장학금 70만 원 △금상(1명) 장학금 50만 원 △은상(3명) 장학금 30만 원 △동상(10명) 장학금 10만 원이 수여되나지원된 공모 수기의 질적 수준과 규모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이와 관련 학사지원팀 최영남 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선 실습한 학생들과 재학생들 간의 원활한 피드백이 핵심”이라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더 자세한 사항은 자과캠 학사지원팀(031-290-5061)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