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규 (화공08)

기자명 성대신문 (webmaster@skkuw.com)

이곳은 동화나라,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신비의 나라입니다. 누구나 부자를 꿈꾸는 나라, 이곳의 주민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곳의 주민이 되신 여러분께서는 선물로 상품권을 한 장 지급받게 됩니다. 단 유의사항을 잘 지켜 사용하셔야 합니다. 어떤 상품권인지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 상품권은 모두에게 한 장씩 선물로 주어집니다. 물론 상품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장불입. 한번 구매한 상품은 반품할 수 없음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상품권은 기한이 정해져 있으므로 기한 내에 사용해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한이 지난 상품권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세 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이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상품이든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선택하지 않을 시 상품권은 자동으로 파기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상품은 인조과일입니다. 이미 수십 년째 한결같은 모습을 지켜내고 있는 변함없음의 원조 격인 상품입니다. 특히 어머니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이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설명과 실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품은 바나나입니다. 이 상품은 한결같은 맛을 자랑합니다. 겉으로 보기엔 너무 익어 까만 바나나가 새로 나왔나 오해할 수 있지만 사람들은 한결같은 모습에 이끌려 이 상품을 선택하곤 합니다. 맛의 진정성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단 사람에 따라서 거부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 상품은 살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상품입니다. 멋진 자태를 뽐내며 등장했기 때문에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단 아직 먹어본 사람이 없기 때문에 맛 좋은 살구가 될지 빛 좋은 개살구가 될지는 먹어봐야 알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상품 정보는 정확한 정보가 아니므로 언제든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권의 사용 일시는 2012년 12월 19일 한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 시 전국 가까운 매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후회 없는 선택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