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재원 기자 (cjjjaewon@skkuw.com)

교수와 부담 없이 친밀한 대화를 나눌 기회

대학원 재학생 누구나 신청 가능해


학생성공센터에서 ‘2022 대학원 학생성공 교수멘토링’을 진행한다. 교수와 대화를 나누고 싶지만 개인적으로 찾아가기 부담스럽고, 수업 시간만으로는 부족해 아쉬운 대학원생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연구등록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참가자는 교수와 소그룹 멘토링을 통해 평소 궁금했거나 관심 있던 주제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멘토링 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참여를 원하는 원우는 미리 멘토링 일정을 알아보고 신청해야 한다. 지난 8일 오후 2시에는 자연과학캠퍼스 제2공학관 25527호에서 화학공학/고분자공학부의 배진영 교수와 자유 주제로 멘토링이 진행됐다. 또한 오는 18일 1시부터는 화학공학/고분자공학부의 유필진 교수와 멘토링이 예정돼 있다. 진로선택에 관련한 주제로 자연과학캠퍼스 학생성공센터 상담실에서 멘토링이 진행된다.

선착순 마감으로 신청기간은 따로 없으며 지난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챌린지스퀘어 비교과 프로그램에 들어가 수강신청을 누르고 검색창에 ‘대학원 학생성공 교수멘토링’을 검색하면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결석하거나 지각한 원우는 향후 프로그램 참여가 제한되니 주의해야 한다. 프로그램 신청을 취소하고 싶다면 3일 전까지 학생성공센터에 연락해야 한다. 그밖에 궁금한 사항은 학생성공센터(인사캠 02-740-1768, 자과캠 031-299-4078)로 문의하면 된다.

 

ⓒ우리 학교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