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우혁 (wh776500@skkuw.com)

기업 인사 담당자를 직접 만날 기회

온라인 메타버스 상담회도 함께 진행돼

 

학생인재개발팀에서 2023 상반기 JOB FAIR(이하 잡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잡 페어는 온라인 메타버스 상담회와 오프라인 채용상담회채용설명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프라인 잡 페어의 경우 3년 만에 재개됐다. 잡 페어에서는 삼성, 포스코 및 한화 등 국내외 우수 기업의 인사담당자 및 현직자를 만나 채용 상담을 나눌 수 있다. 학부생 및 대학원생, 졸업생 등 취업을 준비하는 우리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잡 페어의 사전 참가 신청은 지난 20일부터 진행 중이며 다음 달 3일 마감된다. 사전 신청 및 일정 확인은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된 링크(www.skkujobfair.com)에서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잡 페어 현장에서 간편하게 기업상담 카드를 제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받을 기회가 열린다. ·오프라인 모두 행사 당일에도 신청해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메타버스 상담회의 경우 다음 달 10일과 17일에 진행되며, 행사 당일 문자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메타버스 박람회장에 입장이 가능하다. 채용상담회는 다음 달 13일부터 15일까지 자과캠 삼성학술정보관 4층에서 열린다. 10~17시의 운영시간 내에 자유로운 참가가 가능하기에, 원하는 기업 부스에 방문해 선착순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채용설명회는 다음 달 16일 자과캠 삼성학술정보관 지하 1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하며, 50분간의 기업의 채용 설명과 질의응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학생인재개발팀 박현준 계장은 ·오프라인에서 현직자와 상담하며 기업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학생인재개발센터(인사캠 02-760-1085~6, 자과캠 031-290-5042)로 문의하면 된다.

ⓒ우리 학교 JOB FAIR 사이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