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신예진 (newyejin@skkuw.com)

면접유형별 준비 방법 배울 기회

챌린지스퀘어 비교과프로그램 1.5시간 지급


우리 학교 학생인재개발팀에서 5월 진로·취업 집단상담프로그램 ‘슬기로운 면접 준비법’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진로·취업 관련 고민이 있는 우리 학교 학부생에게 면접유형별 준비 방법과 서류에 기반한 예상 질문에 대비하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라인 집단상담의 형식을 갖춰 미니 특강과 참여자별 피드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자과캠에서 진행된다. 참여 학우에게는 신3품제 창의영역을 인증받을 수 있는 챌린지스퀘어 비교과프로그램 1.5시간이 부여된다. 또한 성실하게 참여한 학우 5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학우는 학생인재개발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마감 시 대기 신청이 가능하다. 결원이 생기면 대기자에게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학생인재개발팀 이다은 직원은 “기업의 채용 공고가 많이 올라오는 5월을 맞이해 다양한 면접 상황에 대비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비슷한 고민이 있는 학생들이 모여 면접 노하우를 공유하며 효율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학생인재개발팀(인사캠 02-760-1085, 자과캠 031-290-5044)로 문의할 수 있다.

 

ⓒ우리 학교 학생인재개발팀 홈페이지 캡처
ⓒ우리 학교 학생인재개발팀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