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신예진 (newyejin@skkuw.com)

포스터의 QR코드로 신청할 수 있어

창업을 꿈꿀 용기 주기 위해 마련돼

 

우리 학교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과 sba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제7회 서울혁신챌린지’의 1회차 프로그램으로 ‘비교과 전문가 특강’을 개최한다. 서울혁신챌린지는 4차 산업혁명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게 R&D 자금을 지원하는 행사다. 특강은 오는 8일 오후 1시 20분부터 인사캠 다산경제관 32208호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는 세 명의 강사가 초청됐다. △범부처전주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단 윤전희 변리사 △효성티앤에스 김성 팀장 △주식회사 더대시 김학준 대표가 각각 △실패없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진출 전략 △대기업이 말하는 당신의 성장을 도울 핵심 미래 사업 전략 △애그테크 산업의 혁신에 도전하는 스타트업, 더대시를 만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특강을 듣고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학우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포스터의 QR코드나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 학교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김장현 산학교수는 “창업을 꿈꾸는 학생들이 서울혁신챌린지에 관심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강을 기획했다”며 “힘든 과정 때문에 창업을 망설이는 학생들이 특강을 들으며 용기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우리 학교 인공지능혁신공유대학사업단(02-740-1636, aicoss@skku.edu)에 문의할 수 있다.

ⓒ 우리 학교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홈페이지 캡처
ⓒ 우리 학교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