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엄선우 (sunshine6833@skkuw.com)

이번 특강의 주제는 “나만의 길이란 무엇인가”

온라인으로도 참석할 수 있어 

ⓒ우리 학교 학생성공센터 홈페이지 캡처

 

우리 학교 학생성공센터에서 제27회 학생성공스토리 특강을 진행한다. 학생성공스토리 특강은 자기주도적으로 삶을 개척하고 사회 환원에 기여한 우리 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초청해 그들의 성공스토리를 공유하는 행사다. 이는 2019년 4월에 개설돼 이후 매학기 2~3회 시행되고 있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국비로 떠난 미국 유학 스토리 : 나만의 길이란 무엇인가’로 우리 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미국 브랜다이스대 철학과에 재학 중인 최연수(경영 17) 동문이 진행한다. 학생성공센터 염혜진 연구원은 “최 동문의 이야기가 많은 학생들에게 자극과 동기를 주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학생성공스토리 특강에 대해 “비슷한 고민을 했던 선배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모든 성대생이 자신의 진로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한 번쯤 들어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강은 오는 23일 오후 3시 자과캠 제2공학관 27111호에서 진행되며 챌린지스퀘어의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장 참여의 경우 참석 인원에 제한이 있으며 시작한 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다. 온라인으로 참가하는 경우 ZOOM을 통해 참석해야 한다. 현재 공지사항에 있는 사전질문 사이트를 통해 궁금한 점을 사전에 연사에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재학생에 한해 특강 이후 만족도 조사에 성실히 응답 시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더 궁금한 사항은 자과캠 학생성공센터(031-299-4078)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