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 ‘MT지원’ 사업 개시해

기자명 강준영 기자 (hispider@skku.edu)
양 캠 총학생회(인사캠 회장:안희목·경영02, 자과캠 회장:윤승권·토목99, 이하:총학)‘MT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MT지원’사업은 총학의 공약 사업의 하나로, MT업체를 선정해 학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저렴한 비용으로 MT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취지다.

이를 위해 양 캠 총학은 △강촌 3곳 △대성리 4곳 △청평 2곳의 MT업체를 선정해 학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부대시설 이용을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제휴한 상태다. 학생들은 노래방, 바비큐 시설, 캠프파이어 시설 등을 할인 혹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MT업체마다 수용할 수 있는 인원수가 다르고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할인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은 이를 고려해 신청해야 한다.

MT를 가고자 하는 단체는 △과 △동아리 △소모임 △학회 등을 막론하고 신청 가능하며, 희망단체는 총학에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MT를 가고자 하는 학우는 MT희망날짜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총학은 학생들에게 주류를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양 캠의 화합을 위해 MT연계 또한 추진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진태(스포츠01) 자과캠 총학 대회협력국장은 “MT업체의 규모의 한계가 있어 선착순으로 예약되기 때문에 신속히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 총학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총학의 MT지원에 관한 세부내용은 양 캠 총학 홈페이지 (http://home.skku.edu/~38youngone ) 혹은 추후 게재될 대자보 등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