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 지원 받을 다양한 기회 마련돼

기자명 김승영 기자 (xiahandme@skku.edu)

경력개발센터(센터장:이찬석)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달에 중점적으로 계획된 프로그램에는 ‘취업 클리닉 캠프’와 ‘취업 동아리 지원’이 있다.

연중 4회(4월/6월/9월/12월)에 걸쳐 실시되는 ‘취업 클리닉 캠프’는 3, 4학년의 학부생을 대상으로 한다. 이는 자기소개서와 모의 면접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외부 연수원에서 1박 2일 동안 이뤄질 예정이다.

역시 3, 4학년의 학부생을 대상으로 하는 ‘취업 동아리 지원’은 이번 달부터 다음 해 2월까지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동아리는 연간 활동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선발 과정을 통과한 후 활동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직무별 컨설턴트가 지정돼 면담을 비롯한 동아리의 실질적 활동 지원도 함께 주어지게 된다. 

한편 Career Zone에서는 지난달에 이어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주 1회 개별 집중 상담을 계속 실시한다. 커리어 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개별 상담은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인사캠은 수요일에, 자과캠은 목요일에 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job.skku.ac.kr)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력개발센터(02-760-1086)로 문의하면 된다.